스킨그래머,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인증 버니로고 획득
스킨그래머,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인증 버니로고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 거친 원료 일체 배제했음 인증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세계 최대 동물보호단체인 페타(PETA)로부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인증을 받았다.

최근 물건 하나를 구입할 때도 윤리적으로 생산된 제품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소비 문화가 다양한 영역에서 영향을 주고 있다. 이들은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며 동물실험 반대등 윤리적 문제에 관심을 가진다.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는 그들의 소비 트렌드 중 하나로 제품에 함유된 원재료부터 생산되는 과정까지 동물 실험이 배제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킨그래머는 제품 생산을 위한 모든 절차에서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았으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페타(PETA)크루얼티 프리인증 로고를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스킨그래머는 이번 크루얼티 프리인증에 이어 세계적인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한 비건 인증도 준비 중이다. 회사 측은 스킨그래머는 제품 론칭 단계부터 가치 소비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를 통해 환경과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다라며, “환경 및 동물과의 공존을 중시하는 필환경시대가 도래한 만큼 제품 개발 과정을 포함해 동물과 환경을 보호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그래머는 미국 클린 앳 세포라에 부합하는 검증된 성분만을 담은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다. 또한 제품의 부자재와 포장까지 재활용이 용이한 자재들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기업 차원에서도 환경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