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라운지,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 5종
브러쉬라운지,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 5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톱에 쉽게 붙여지고 세련된 디자인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콜라보레이션한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브러쉬라운지’는 배우 김혜수, 서현진 및 걸그룹 에이핑크 등 유명 연예인을 전담하고 있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의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이다. 경력 20년 이상 된 한혜영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젤네일 아트를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신제품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은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슈스스’라 불리는 한혜연의 데일리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 ‘쿨블루스타 네일’, ‘큐티 파인애플 네일’, ‘달달시럽 네일’, ‘하트뿅 스마일 네일’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은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모티브로 해 팝한 핑크와 옐로우 컬러로 디자인했으며, ‘쿨블루스타 네일’은 패션과 커리어에 대한 열정을, ‘큐티 파인애플 네일’은 일과가 끝난 후 떠난 도심 속 바캉스를 표현해 시원한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달달시럽 네일’은 바쁜 일상 속 디저트 타임을 담아 달콤한 느낌을,‘하트뿅 스마일 네일’은 한혜연의 소녀 같은 웃음에서 영감을 받아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브러쉬라운지는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 출시를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무료 시연 팝업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무료로 시연하며,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를 제외한 ‘쓱싹네일’ 또는 ‘쓱싹페디’ 제품을 2개 구입 시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팝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 및 일정은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4일까지,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오는 18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은 공식 온라인몰 및 쓱(SSG)닷컴,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신세계 강남점, 코엑스를 비롯한 총 12개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