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온라인 퀴즈 이벤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온라인 퀴즈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자 100명에 화장품·건조기·청소기 등 경품 증정

롯데 한국후지필름 ‘엘리닉(L.linic) 인텐시브 LED마스크’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맞이 기념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홈뷰티 디바이스 엘리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엘리닉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설명을 읽은 후, 퀴즈 정답과 함께 고객 수집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때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함께 제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LG 트롬 건조기 14KG’ 및 ‘LG 전자 코드제로 A9 청소기’, ‘SK매직 식기세척기’, ‘SK-II 피테라 에센스’, ‘인스탁스 리플레이’, ‘퀵 스냅 마린 카메라’, ‘메디힐 마스크팩’ 등 총 10가지 종류의 풍성한 경품을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닉은 오는 7월 31일까지 G마켓, 롯데닷컴, 하이마트, 티몬, 11번가 등 엘리닉이 입점된 온라인 매장 전체에서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비비도 고주파 마사지기’ 혹은 ‘비비도 초음파 이온 필링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상품평을 남기면 포토북 제작권을 100% 증정한다. 상품평 중 베스트 후기로 뽑힌 2명에게는 롯데호텔 부산 숙박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에 많은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바캉스 시즌이 시작된 지금, 애프터 선케어용으로 엘리닉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 받아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