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랑소리, 폼클렌징 천원 이벤트
바랑소리, 폼클렌징 천원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폼클렌징이 천원?…바랑소리 스킨&로션 세트 구입시 폼클렌징 천원

착한 성분, 착한 가격 자연주의 화장품 바랑소리가 폼클렌징 천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고 일어나면 오르는 물가 때문에 만원으로 한 끼 식사하기도 어려운 요즘, 천원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더더욱 찾기 힘들 것이다. 아이들의 간식거리인 과자나 아이스크림도 천원이 훌쩍 넘고, 생필품의 경우 천원 짜리는 아예 찾아 볼 수가 없을 정도다.

하지만 좋은 성분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성비 갑 기초화장품 브랜드 바랑소리가 스킨&로션 세트 구입시 폼클렌징을 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열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과대 포장, 화려한 디자인, 불필요한 유통비를 없애 전 제품 평균가 1만원의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는 바랑소리인 만큼 스킨과 로션 세트도 18,000원에 구입이 가능해 이번 폼클렌징 구매 이벤트를 통하면 해말근폼까지 모두 구매해도 2만원이 채 안되는 착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게 했다.

성분에 있어서도 스킨인 보들비스킨의 경우 식물성 특허 성분인 삼나무잎과 연꽃잎추출물을 함유해 피지 및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줘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며, 바람살결로션은 홍삼&산사자 추출물이 피부 보습 및 탄력에 도움을 주고, 꽃다지&명아주 추출물이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폼클렌징인 해말근폼도 보습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특허 성분 함유로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게 했으며,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피지 및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도록 했다.

바랑소리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얼굴에 유분기와 피지가 많아져 자칫 잘못하면 기초 제품을 줄여가는 실수를 범하는 경우가 많으나, 피지를 컨트롤해주고 과다한 유분 배출의 원인인 상한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맞춰 주어 건강한 피부로 탈바꿈해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며 “ 이에 바람살결로션과 보들비스킨 세트와 해말근폼을 묶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이 제품들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하여 피지 관리 및 모공수렴으로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로 가꾸어 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