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네이버 쇼핑 미스트 카테고리 1위 달성
달바, 네이버 쇼핑 미스트 카테고리 1위 달성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4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카테고리 선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미스트 추천 아이템으로 네이버 쇼핑 BEST 100 스킨케어 미스트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스트 카테고리의 최선두 주자 달바 미스트 세럼은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층과 식물성 에센셜 오일층이 결합된 세럼을 미스트 형태로 개발하여 수분 증발 없이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메이크업 후에 분사하여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 오일 미스트이며, 면세점 화장품 추천템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이다.

또한 해당 제품뿐 아니라 네이버 뷰티윈도 전체 뷰티 제품 분야에서는 글로우한 바디광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바디 미스트 ‘화이트 트러플 바디 글로우 스프레이 세럼’이 인기 3위권에 들었으며, 달바 선크림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역시 선케어 부분에서 3위를 차지하여 인기를 입증했다. 이렇듯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뷰티 시장에서 3개의 카테고리나 선두를 차지한 것은 달바만의 탄탄한 제품력, 트렌디한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 면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에 달바 관계자는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유통 채널까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성과에 고객님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달바만의 특별한 성분과 전문성이 담긴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고객님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