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시키 코스메틱,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 와디즈펀딩 오픈
순시키 코스메틱,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 와디즈펀딩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제품 선보일 것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 코스메틱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특허성분이 함유된 두피 샴푸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펀딩이 시작되었다.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와디즈 펀딩은 614일부터 77일까지 진행되며 슈퍼 얼리버드 가격 혜택, SNS 공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글로벌 바이오 회사 바이오에프디엔씨와 공동 개발해 특허원료 한방추출물 성분, 펩타이드, 5가지 자연추출물 complex, 식물세포원료, 멘톨을 함유한 두피 케어 샴푸로 문제성 두피, 지성 두피를 가진 이들에게 특히나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멘톨성분 함유로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냉장고샴푸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순시키 코스메틱은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샴푸 본품과 함께 프리미엄 순코 에나멜 파우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조건에 따라 순시키 헤어매장 10%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했다.

순시키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인증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