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CJ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CJ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 최영하
  • 승인 2019.06.1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올인원자외선 차단제 인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항산화 선세럼’으로 유명한 안티에이징 올인원자외선 차단제 ‘화이트 트러플 워터풀 선세럼’이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마쳤다고 밝혔다.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안티에이징 케어의 기능이 결합된 올인원 자외선 차단제로써,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아쿠악실 성분이 수분 충전과 함께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주기 때문에 스킨케어하듯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됨과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이미 임상 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 받은 기능성 제품으로 국내 최대 뷰티 앤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 에디터스 픽에 선정되어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성과와 관련 달바 화장품 관계자는 “연이은 홈쇼핑의 매진 사태로 달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확인한 것 같아 기쁘다”면서 “그 성원에 힘입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앙코르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d’Alba)는 탄탄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스테디셀러 ‘승무원 미스트’를 기점으로 뿌리는팩, 항산화 선세럼까지 연이은 히트 제품을 출시하며 떠오르는 뷰티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