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 바디미스트
바디판타지,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 바디미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인기 캐릭터 ‘앨리스’와 콜라보레이션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디즈니 캐릭터 앨리스와 콜라보레이션한 바디판타지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바디미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디판타지는 지난 3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와 NEW에디션 바디미스트를 선보였고,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6, 디즈니의 또 다른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앨리스와 콜라보하여 리미티드에디션 바디미스트 2을 선보여 다시 한 번 디즈니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디판타지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바디미스트 2종은 바디판타지의 베스트 향기인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향의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와 부드럽고 깨끗한 비누향의 웨딩데이 판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용량 236ml 사이즈로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된다.

바디판타지는 앨리스와 콜라보 리미티드에디션 바디미스트 출시를 기념하여 6월 한 달간 바디판타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bodyfantasieskorea) 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바디판타지는 6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 바디미스트 2을 구매 시 1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내 구매 인증 및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자에게 쥬얼리 브랜드 로이드의 앨리스 컬렉션제품을 선물로 증정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