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갤럭시 3X 멀티 마스킹 프로그램‘
퓨어덤 ‘갤럭시 3X 멀티 마스킹 프로그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0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덤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갤럭시 3X 멀티 마스킹 프로그램’ 2종을 출시하였다. 기존에 피부 부위별 케어 가능한 셀프 홈케어 제품인 갤럭시 필오프 마스크 시리즈를 선보였던 퓨어덤의 신제품 출시는 다시 한 번 프리미엄 케어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3X 멀티 마스킹 프로그램은 세 가지 제형을 하나의 제품에서 만나볼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지성용과 건성용 두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지성용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머드 마스크에 콜라겐 마스크로탄력을 강화했다. 건성용은 크리미 마스크로 수분 보호막을 강화하고 전체적으로 영양과 보습감을 더했다. 두가지 타입 모두 U존에 컬러체인지 필-오프 마스크로 재미 요소도 빼놓지 않았다.

퓨어덤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총력을 다했다는 전언이다. 버블, 머드, 크리미 등 다양한 제형을 구현하여 기존의 강점을 살리고, 문지르면 색상이 변하는 트랜스폼 필-오프 제형으로 새로운 전문 분야를 확보했다. 이로써 부위별 집중적인 관리는 물론이고, 피부 타입에 따른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한다. 사용 시에는 집중 보습, 모공 케어, 피부 진정, 수분/영양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정 등 피부에 즉각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기존 갤럭시 필오프 마스크 시리즈가 2X 제품에 이어, 3X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퓨어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 갤럭시 시리즈의 소비층은 물론, 프리미엄 케어 시장의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여 그 입지를 견고하게 넓혀가고 있다.

퓨어덤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 3X 멀티 마스킹 프로그램은 세계 최대 규모의 2019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제품였다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