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바디 관리 필수 아이템…아띠베뷰티 '씬비(THINBE)'
여름철 바디 관리 필수 아이템…아띠베뷰티 '씬비(THINBE)'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3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주파 바디 관리기로 홈 트레이닝과 병행 시 효과적

아띠베뷰티가 홈 트레이닝과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바디 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씬비(THINBE)’를 내놓았다. 

‘씬비’는 중주파와 LED 기능으로 바디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홈 케어 디바이스다. 전극과 전극 사이의 간격이 좁은 6극을 배치해 사용 부위에 더욱 촘촘하고 역동적인 자극을 전달해주며, 다중 중추파가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도와 복부 피부 두께 개선, 허벅지 등 부위의 붓기 완화, 피부 혈액 순환,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마사지 효과의 소프트 모드와 근육 운동 모드의 하드 모드 선택, 각 1~5단계까지 다양한 강도 설정이 가능해 자신에게 맞는 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다. 복부, 허벅지와 같은 넓은 피부 면적은 물론 승모근, 팔뚝살, 등살, 셀룰라이트, 종아리 등 관리하고 싶은 어느 부위든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블루∙옐로∙레드 3가지 LED 모드가 피부 진정, 피부 톤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있어, 캠핑, 서핑 등 잦은 야외 활동으로 거칠어진 바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피부 접촉 센싱, 자동 꺼짐 기능을 장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름 필수 아이템 ‘씬비’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