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상해 브랜드 발표회 개최…브랜드 입지 강화
달바, 상해 브랜드 발표회 개최…브랜드 입지 강화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무원 미스트'로 불리는 '미스트 세럼' 소개

(주) 비모뉴먼트의 대표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5월 21일 상해 KERRY HOTEL에서 브랜드 발표회를 개최했다. 

중국 파트너사 등 바이어 300여명, 중국 내 탑 왕홍 40여명, 기자 30여명이 참가한 이번 발표회에서는 최근 d'Alba 화장품 중국 모델로 발탁된 톱스타 황명호(黄明昊/ Justin)가 참석하여 홍보 모델 위촉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으며 자리매김을 하였다. 또한 달바 제품의 TOP 셀러들과 TAOBAO내 황관 셀러들 10명에게 상장이 수여하는 상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제품발표에는 중국과 대한민국을 포함한 총 20여개국 대상으로 인기리에 수출 되고있는 '승무원미스트’란 애칭으로 사랑 받는 ‘달바 미스트 세럼’과 '노세범 펩타이드 젤클렌저'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소개되었으며, 특히 (주)비모뉴먼트의 '반성연 대표'는 달바 브랜드 철학과 기술, 마케팅 및 신제품 출시 계획을 발표함으로써 회사의 비전을 소개하였다. 또한 톱스타 황명호(黄明昊/ Justin)를 달바 화장품 중국 모델로 위촉하여 이를 알리는 점등식을 진행함으로써 자리를 빛내준 바이어들과 파트너사에게 향후 중국과 대한민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는 점을 거듭 강조했다.

전략사업부의 '오재영 팀장'은 "중국에서 진행되는 첫 브랜드 발표회로 중국 내에서 달바 브랜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고, 수많은 대리상들의 관심과 더불어 행사 종료 후에도 관계사 분들과 긴밀한 협업을 위한 논의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계사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