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24~25일 전 품목 30% 할인 멤버십 데이 진행
더바디샵, 24~25일 전 품목 30% 할인 멤버십 데이 진행
  • 윤경선
  • 승인 2019.05.2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더바디샵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통해 진행

영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5월 24일(금)부터 이틀간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세일 이벤트 ‘LYB(Love your body) 데이’를 실시한다.

더바디샵은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멤버십 세일 이벤트인 ‘LYB 데이’를 맞아 이달 24일(금)과 25일(토) 이틀 동안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포함)을 방문하는 전 회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은 화이트 머스크의 새로운 향수 라인으로 탄생한 시프레 향의 ‘화이트 머스크 플로라’ 뿐 아니라 성난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티트리’ 라인,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해 동안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드롭스 오브 유스’ 라인, 생강을 함유해 개운하고 깨끗한 두피 케어를 위한 ‘진저 샴푸’ 등 더바디샵의 전 품목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되는 맴버십 데이는 그간 더바디샵을 아껴준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하는 것"이라며 “더바디샵이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976년에 창립된 더바디샵은 동물과 환경을 보호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60개국 이상에 3,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며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 참여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들을 운영, 기업이 선(善)을 위한 동력원이 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