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스킨워시 신규 광고 공개
우르오스 스킨워시 신규 광고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워시 그 이상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투톱 모델 유연석과 이종화를 앞세운 스킨워시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더 무엇이 필요한가라는 우르오스 캠페인 메시지로 남자들이 샤워 후 가장 선호하던 피지, 체취, 미끌거림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제품 특징 소개와 함께 남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우르오스의 브랜드 대세감을 명쾌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소문으로 듣던 스킨워시 제품을 써 보고싶어 이끌리듯 다가가는 이종화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제품을 추천하는 유연석의 모습을 담아내며 두 모델의 쿨한 브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우르오스는 신규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 메이킹 영상과 광고 현장의 비하인드 컷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인터뷰에서 모델 유연석은 미끌거림 없이 한번에 싹 씻기는 덕분에 샤워시간도 줄고 개운함을 주어 역시 남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남자의 워시다며 강력 추천했다.

우르오스는 스킨워시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모델 유연석과 이종화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스킨워시우르오스 스칼프샴푸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광고 촬영하는 동안 두 모델의 유쾌한 브로맨스로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발휘됐다요즘 같이 활발한 야외활동으로 잦은 샤워가 필요할 때 피지, 체취 등을 한 번에 해결하는 스킨워시로 건강하게 피부 관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개운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풍성한 미세거품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한번에 씻어낼 수 있는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이다. 특히 파라벤(6), 인공향료,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고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해 모든 피부에 안성 맞춤이며 각질 및 유분 감소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