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가정의 달 “선물 시장 공략”
올리브영, 가정의 달 “선물 시장 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0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선물 키워드는 ‘젊음’과 ‘입문템’

올리브영이 올해 처음으로 기념일 별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가정의 달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리브영은 오는 529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정의 달을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아이템을 300여 종 제안하고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들이 올해 가정의 달의 선물로 제안하는 키워드는 젊음입문템이다. 어버이날은 부모님에게 젊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안티에이징 에센스, 탄력케어 크림 등 피부 관리를 위한 기초 화장품과 비타민유산균프로폴리스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또한 성년의 날에는 대표 선물인 향수를 비롯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입문템을 제안한다. 베이스색조 메이크업에 서툴거나, 아직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지 못한 젊은 세대를 위해 올리브영의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20대 고객 매출 1위 아이템 등을 선정해 맞춤형 선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스승의 날 선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매장에서는 기념일의 종류나 선물을 받는 대상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제작된 맞춤형 상품 택(Tag)을 통해 가정의 달 특별 기획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을 대표하는 선물인 카네이션을 활용한 홈 프래그런스 세트도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리브영의 상품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한 헬스, 뷰티 선물을 다양하게 기획했다올리브영은 올해부터 타깃별 선물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주요 선물 구매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