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시키코스메틱, 11번가 뷰티투게더 성료
순시키코스메틱, 11번가 뷰티투게더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커머스 시장 진출 초석 다져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코스메틱(주식회사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이 지난 411()부터 시작된 11번가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E-커머스 시장 진출의 초석을 다졌다고 밝혔다.

11번가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는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프로젝트로 순시키코스메틱은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통해 순시키의 1st Edition허쉬 벨벳 립틴트 3허쉬 투톤 블러셔 3을 선보여 입점 브랜드 중 첫 번째로 프로젝트를 성공시켜 눈길을 끌었다.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는 2주 동안 진행되었으며 순시키코스메틱은 총 360%를 웃도는 목표달성률을 기록하여 힌스, 아비브, 젠틀피버, 스카이보틀 등 다양한 참여 브랜드 가운데 높은 기록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입점을 마쳤다.

지난 41() 런칭한 순시키코스메틱은 홍대를 기반으로 활동해 온 뷰티크리에이터 그룹 순시키가 순시키헤어에 이어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순시키헤어의 시그니처 헤어컷인 허쉬컷에서 영감을 받은 허쉬룩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순시키코스메틱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11번가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된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6월 출시 예정인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를 비롯해 순시키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순시키코스메틱 공식몰에서는 제품 구매시 프리미엄 에나멜 파우치를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그 외에도 신규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