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키노향수, ‘TOY2’ 팝업스토어 오픈
모스키노향수, ‘TOY2’ 팝업스토어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Y2런칭 기념 28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모스키노 향수(심스인터내셔널 대표 홍석진)에서 ‘TOY2(토이2)’ 출시를 기념하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TOY2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향수를 체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예정이다. SNS에 모스키노 TOY2에 대한 이미지를 올리면미니어쳐 향수, 키링, 테디베어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 TOY2 30ml 5만원, 50ml 7만원 등 정상 소비자가보다 조금 더 특별하게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첫날 4월 26일에는 TOY2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에이핑크 보미, 구구단 미나가 참석예정으로눈길을 끈다.

TOY2는 모스키노의 아이콘 테디베어를 형상화하여 탄생한 여성향수로, 테디베어의 귀여운 얼굴과 세련된 골드 컬러가 가미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스캇의 유니크하면서 위트있는 패션에 매력을 느끼는 소비자에게도 어필 할수 있는 TOY2만의 특별한 보틀과 향이 소장가치를 부여해준다. 

TOY2의 향은 톡톡 쏘는 듯한 만다린 오렌지 향과 그래니스미스 사과향, 섬세한 목련의 플로럴 향을 동반하여 프레쉬한 느낌과 활발한 느낌을 같이 느낄 수 있는 있는 플로럴 시트러스계열의 향수다. 주요 함유된 성분으로는 오렌지, 레몬, 그레이프 프루트, 레드커런트 성분의 탑노트와 러시, 릴리, 티 로즈, 시나몬잎의 하트노트 그리고 타나카우드, 머스크, 시더우드의 베이스노트로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