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19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더마펌, 2019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 윤경선
  • 승인 2019.04.2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시장 확대와 신제품 개발 박차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인 더마펌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422일 중소벤처기업부는 유망 중소기업 200개사를 ‘2019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강소기업은 혁신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수출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수출선도기업으로 육성하고자 마련된 정부지원프로그램으로 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및 지자체, 지역유관기관과 외부 전문가가 3차에 걸친 심층 평가를 통해 최종 200개사를 선정하였다.

이로써 더마펌은 향후 4년간 정부와 지자체, 민간 금융기관 등의 맞춤 지원을 받게 된다.

2011년부터 시작한 글로벌 강소기업 사업은 지난 8년간 1043개의 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지정했으며 그 중 62개사(5.9%)가 평균 매출액 750억원, 수출액 2,700만불 이상의 월드클래스 기업으로 성장하는 효과를 거두었다.

2012년부터 수출을 시작해온 더마펌은 이번 사업을 통해 해외 수출 시장 확대와 신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월드클래스의 더마코스메틱 선두 기업으로의 도약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더마펌은 올해 초 자사 생산공장을 원주기업도시로 이전하여 Full Cell Line의 최첨단 시설을 갖추어 생산량을 극대화 하고 새롭게 의료기기 설비를 신설하여 필러, 세미필러 부스터, 지방분해주사 등의 제품도 수출을 준비하고 있는 등 해외 수출 증대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

또한 화장품 회사로는 유일무이하게 펩타이드 합성기술과 리포좀 합성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그 밖에도 다양한 소재 개발과 기술 개발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자사 부설연구소를 통한 꾸준한 R&D 사업으로 신제형, 신기술의 다수 특허를 보유하고 이러한 기술을 자사 제품에 적용하여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한편 더마펌은 자사 수출 주력 브랜드인 ‘DERMAFIRM’외에 ‘LABO DE DERMAFIRM’, ‘BIOTOC’등의 주요 제품들에 다수의 해외 인증(미국 OTC, 중국 CFDA, 유럽 CPNP)을 확보하여 수출에 힘을 싣고 있으며 최근 해외 시장용으로 개발 출시된 발모 앰플인 퍼펙트 헤어 솔루션 M&O’제품의 해외 임상도 마치며 수출 기반을 마련하고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더마펌의 차 훈 대표는 “2019년 소재, 제형연구소를 더욱 강화하여 더마펌만의 특화된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향후 미주와 유럽 시장으로 수출을 더욱 확대하고 K-BEAUTY의 선도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