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보아(BoA)’와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공개
비브라스, ‘보아(BoA)’와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공개
  • 최영하
  • 승인 2019.04.18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출시 예정 신제품 브랜드 영상 촬영 비하인드 컷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지난주 브랜드 전속 모델인 ‘보아(BoA)’와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영상 촬영을 진행하며,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비하인드 스틸 컷을 18일 공개했다.

현장에서 보아는 제품 컨셉에 따라 여러 가지 다른 느낌과 조명으로 세팅되는 현장 분위기에 맞춰 화사하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시크한 느낌까지 전혀 다른 메이크업과 헤어, 의상을 선보이며 컨셉별로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 현장을 지켜보던 비브라스 관계자들과 현장 스태프들은 “초근접 촬영에서도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빛나는 무결점 피부”,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광채 피부”라며 보아의 완벽한 피부와 수시로 바뀌는 표정, 주변을 압도하는 분위기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주인공이었던 보아는 다양한 컨셉과 분위기 연출을 위해 잦은 의상 교체와 끊임없이 헤어, 메이크업을 수정하면서도 긴 촬영이 끝날 때까지 지친 기색 없이 완벽한 모습을 연출했으며, 주변 스태프들에게도 “중요한 날을 앞두고는 마스크팩을 꼭 챙겨야 한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드러냈다.

보아의 색다른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비브라스의 신제품 브랜드 영상은 4월 말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