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노에비아, 2019 우수전문점 대상 상반기 일본 연수
영진노에비아, 2019 우수전문점 대상 상반기 일본 연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와 정보 교류를 위한 장

영진노에비아(대표이사 김용권) 일본연수(49)가 지난 48일부터 412일까지 45일 동안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연수는 노에비아 제품에 대한 확실한 이해와 자신감으로 판매활동을 극대화 시킴과 동시에 전문점주들의 즐거운 해외 여행의 경험을 충족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였으며, 부수적으로 전문점을 경영하는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는 데에 보다 큰 의미를 담아내는 연수로 진행되었다.

일본연수는 중앙연구소와 제1공장이 위치하고 있는 시가 연수원과 고베 본사에서의 교육일정으로 이틀 동안 진행했으며, 히메지성 관광, 허브원 견학 및 아리마 온천, 산다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난바 쇼핑 등의 관광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번 연수는 먼저 노에비아 연구소와 ISO9001(국제품질보증규격)ISO14001(환경처리시스템 국제규격)을 획득한 시가 제1공장을 견학하면서 최고 제조시설과 위생적인 관리체계를 직접 확인하여 노에비아 화장품에 대한 확신을 갖게 했다. 또한 노에비아의 특허 성분 하나를 개발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정성과 노력을 기울이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노에비아 본사인 고베로 이동하여 노에비아 기초 라인 제품 505시리즈, 105시리즈, 99+시리즈, 스페치알레, 제품 교육과 기미 연구 후 피부를 직접 측정해보며 피부타입에 따른 제품 카운셀링까지 이어져 알찬 교육을 진행했다.

전문점주들은 이러한 견학과 실습으로 노에비아 제품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느끼며 고객에게 한층 더 전문적인 피부상담을 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졌다고 전한다. 또 전문점 경영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는 시간으로 전문점의 매출증대에 큰 도구를 마련해주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 일본연수는 노에비아화장품의 우수성을 재확인하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로 사업에 대한 확신을 갖는 계기가 되었을 뿐 아니라, 노에비아화장품이 다른 화장품에 비해 안정성을 최고로 중시하는 화장품임을 깨닫는 시간이었으며, 나아가 일본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노에비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교육을 통해 노에비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