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짜오핀린’ 봄비 마스크팩 중국 모델 발탁
파파레서피, ‘짜오핀린’ 봄비 마스크팩 중국 모델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아이돌 통해 중국 현지 소비자 공략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로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이단지명에서 TOP에 속하며 인기 가도를 달리는 실력파 아이돌 짜오핀린을 발탁하며 본격적인 중국 현지 공략에 나섰다.

짜오핀린이 홍보하는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약 7.5억 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파파레서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짜오핀린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이단지명에서 무대 표현력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3,000만표를 획득하며 중국 현지에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중국 슈퍼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전적이 있는 짜오핀린은 안주하지 않고, 이단지명 오디션 프로그램에 재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팬들에게 끊임없이 도전하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이는 파파레서피가 소비자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새로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과도 많이 닮아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짜오핀린의 팬층은 2000년대 출생이 대부분이며 이는 봄비 마스크팩을 즐겨 사용하는 주요 소비자 타깃과도 일치하기에 봄비 마스크팩의 모델로서 짜오핀린이 아주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며 상큼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가진 짜오핀린을 모델로 발탁하여 많은 중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봄비 마스크팩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파레서피는 42일부터 47일까지 상해 조이시티에서 파파레서피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수많은 중국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 행사에는 봄비 마스크팩의 모델인 짜오핀린도 직접 방문하여 본격적인 모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파파레서피 팝업 스토어에서는 파파레서피 제품 증정 이벤트와 피부의 유수분도를 측정하는 이벤트, 김한균 대표와 함께하는 뷰티 Q&A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현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봄비 마스크팩의 중국 모델 짜오핀린을 필두로 티몰에서 진행되는 환쥐르 프로모션과 징동의 618 프로모션 등 중국에서 대규모로 진행될 이커머스 프로모션에서도 현지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