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ANA 인스퍼레이션’ 참여
리더스코스메틱, ‘ANA 인스퍼레이션’ 참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기업 ‘제리백’과 협업한 LPGA 파우치 증정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19 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 ‘ANA 인스퍼레이션(ANA Inspiration)’에 참여, 선수들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펼쳤다.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최초이자 유일의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로서 매 경기마다 선수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한다. 특히 LPGA와 함께 협업하여 자외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를 론칭하고 작년에는 LPGA 공식 랭킹 제도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을 신설하는 등 적극적인 제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 태국 파타야에서 개최된 ‘HONDA LPGA Thailand’에 이어 미국 캘리포니아 ‘ANA 인스퍼레이션’에 참여한 리더스코스메틱은 잦은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선수들에게 데일리원더 미스트와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된 LPGA 파우치를 제공하고 선수들의 훌륭한 플레이를 응원했다.

또한 리더스코스메틱은 대회 현장에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샘플링과 주요 제품을 선보이며 스킨십 강화에 나섰다. 특히 부스에서 진행된 미니 핀볼 게임 이벤트는 LPGA 파우치를 비롯하여 헤어 샴푸, 폼 클렌저, 바디워시 등이 포함된 썬버디 트래블키트, 마스크팩 등 푸짐한 경품 증정으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LPGA의 유일한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선수들이 더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며 “특히 올해 LPGA 파우치는 아프리카 우간다 아이들을 돕는 사회적 기업 ‘제리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지구촌 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