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버스 선크림’ 출시 기념 뷰티클래스 진행
‘포토리버스 선크림’ 출시 기념 뷰티클래스 진행
  • 최영하
  • 승인 2019.04.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지키는 스킨케어 방법 알리기 위해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신제품 ‘포토리버스 선크림’ 출시에 앞서 "봄을 알리는 향긋한 인사"라는 테마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지난 4월 3일 와이즈 오토 강남 전시장 내 스타라운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벤츠 밴 공식 파트너 ‘와이즈오토’,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의 VIP 고객들을 모시고 Δ선케어 및 봄맞이 스킨케어 팁 강연 Δ시즌 꽃을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날 뷰티클래스에서는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화사한 피부를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진행 되었으며, 오는 4월 15일 새롭게 출시하는 ‘포토리버스 선크림’을 활용해 봄철 강해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케어하는 스킨케어 방법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뷰티 클래스에 이어 진행된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에밀리 아뜰리에 이은원대표와 함께 작약을 비롯한 시즌 꽃들을 이용하여 ‘포토리버스 선크림’과 꽃을 활용한 플라워 박스를 고객들 스스로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침대 및 와이즈오토의 벤츠 스프린터 등을 직접 관람하고 상담할 수 있는 시간까지 더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스테덤의 페이셜 스파권, 덕시아나 베개, 와이즈오토의 벤츠 스프린터 시승권을 비롯한 풍성한 선물이 제공됐다.

에스테덤 마케팅팀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브랜드 고유의 특허 기술 3가지가 더해져 ‘태양 빛은 되돌리고 피부 빛은 밝혀주는 프리미엄 선케어’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 시즌에 유익한 뷰티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스테덤의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선사하는 것과 더불어, 피부 생태학적 접근의 특허기술을 통해 피부 속부터 밝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에스테덤 만의 독창적인 항산화 워터인 ‘셀룰러 워터’를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에 전달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테덤의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와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롯데 인터넷면세점, 현대 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브랜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