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기초끝’
라벨영, ‘쇼킹기초끝’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스킨케어 제품의 메인 효능 신개념 제형에 담아내

화장대에 불어온 미니멀리즘 바람. 최근 여러 종의 화장품 사용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는 스킵케어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피부 유형을 고려하지 않은 채 무작정 스킨케어 루틴을 줄이면 피부에 필요한 보습의 결핍을 유발, 되려 피부 부담을 줄 수 있어 간소화된 스킨 케어 단계에서도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기초 제품을 선택해 스킵케어에 활용해야 한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 및 성분은 배제,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과 기능을 담아 기초 스킨 케어 단계를 하나의 제품으로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는 ‘쇼킹기초끝’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부활초 진액 69%를 함유한 원스텝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전 과정의 기능을 제품 하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필요한 수분, 영양, 탄력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한 번에 채우는 높은 효율을 자랑하며 부활초의 뛰어난 효능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쇼킹기초끝은 케어 성분에 피부 보습 특허 성분을 더해 푸석푸석한 피부를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고 식약처 보고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칙칙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부여하지만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계절과 상관없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단 하나만으로도 완벽하게 스킨케어의 전 과정을 끝낼 수 있는 제품 실현을 위해 2년 동안 심사숙고하며 기획했다”며 “세럼처럼 라이트한 사용감에 모든 스킨케어를 마친 것 같은 영양감 있는 마무리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과도한 스킨케어 단계로 지친 소비자와 피부 모두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기초끝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