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유브이 퍼펙트 선’ 4종
SNP, ‘유브이 퍼펙트 선’ 4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3.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에어텍스쳐, 쿨링감 겸비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 자외선으로부터 매일 피부를 지켜줄 ‘유브이 퍼펙트 선’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SNP ‘유브이 퍼펙트 선 케어 라인’은 최근 기후 변화 및 외부 유해 환경에 따른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에 따라 개발되었으며, 가볍고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네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특히,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지녔으며 높은 수분 함유량으로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가벼운 에어텍스쳐를 적용하여 피부 타입과 제품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SNP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젤’은 바르자 마자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4.4 ℃ 하락시켜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산뜻한 텍스쳐와 69%의 고 함량 수분 베이스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해주어 애프터 선 케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NP ‘유브이 퍼펙트 에어세이프 선크림’은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과 건조함, 백탁 현상을 개선한 수분 에센스 90%를 함유한 제품이다. 실내 외 온도 차로 발생하는 피부 수분 손실을 차단하며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NP ‘유브이 퍼펙트 에어락 선플루이드’는 더운 여름철 고온 다습한 환경에 사용하기 좋은 플루이드 타입의 제품으로, 땀과 물에도 무너짐 없는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해 메이크업 전 밀림 없이 사용하거나 잦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좋다. SNP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은 수분 함량을 높여 쿨링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 선스틱의 단점인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최소화하여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성분들과 탁월한 쿨링감으로 뜨겁고 열 오른 피부를 간편하게 진정 시켜준다. 

한편, SNP 신제품 ‘유브이 퍼펙트 선 케어 라인’은 27일부터 SNP 자사몰과 H&B 스토어(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