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오코스메틱, 우수한 색조화장품으로 베트남 시장공략
씨앤오코스메틱, 우수한 색조화장품으로 베트남 시장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Inter Beauty Vietnam 전시회 참가

색조화장품 OEMODM 선도기업 씨앤오 코스메틱(CNO코스메틱, 대표 조재봉)은 지난 3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베트남 하노이(Hanoi)에서 최초로 개최된 화장품뷰티 전문전시회인 ‘Inter Beauty Vietnam’에 참가, 글로벌 시장공략을 본격화했다.

씨앤오 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베트남에 맞는 차별화된 색조 제품 및 기초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특히 K-뷰티 브랜드에 관심 많은 현지 바이어와의 수출 상담회 등을 성황리에 진행, 수출 계약 및 현지 업체의 문의가 잇따르며 괄목할 성과를 달성했다.

색조화장품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씨앤오는 립스틱, 트윈케익, 헤어스틱 등 경쟁력있는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아울러 씨앤오의 색조제품은 해외시장에서 꾸준히 각광을 받고 있어 올해는 신시장 공략에 더욱더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조재봉 대표는 씨앤오 코스메틱은 기초와 색조 그리고 두발 등 전제품의 완벽한 생산 설비와 품질관리로 기존의 미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태국, 필리핀, 러시아 등 뷰티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여 나갈 것이다. 앞으로도 국내 및 세계시장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