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더글라스 폴란드 입점 등 유럽 시장 성공적 진출
후르디아, 더글라스 폴란드 입점 등 유럽 시장 성공적 진출
  • 윤경선
  • 승인 2019.03.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 공략 브랜드 입지 강화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더글라스 폴란드 등에 입점하며 성공적인 유럽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더글라스는 유럽 19개국에서 2,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유럽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이다. 지난 해 7월 폴란드에 진출해 현지 소비자 품질 리더 그룹으로부터 올해의 주목할만한 신규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한 후르디아는 더글라스 폴란드를 시작으로 폴란드의 유력 유통사인 SMYK, Natura Drogerie, VICA 등에 입점하며 까다로운 유럽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친숙한 과일을 원료로 하는 후르디아 제품에 현지인들의 관심이 높았다. 특히, 정제수 대신 과즙을 사용하는 점과 과즙 속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하는 후르디아만의 기술력에 많은 호응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폴란드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반으로 2019년에는 루마니아, 헝가리 등 동유럽은 물론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까지 확장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영역을 넓혀 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후르디아는 유럽 시장 외에도 글로벌 화장품 선진 시장인 미국, 일본을 비롯, 주력 시장인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는 물론 신흥 시장인 러시아,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에도 진출해 K-beauty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