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미세먼지 차단 꿀조합 기획전’ 진행
듀이트리, ‘미세먼지 차단 꿀조합 기획전’ 진행
  • 최영하
  • 승인 2019.03.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 클렌징 및 선케어 아이템 제안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 ‘미세먼지 차단 꿀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듀이트리 베스트셀러인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및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으로 구성되어 미세먼지를 제대로 씻어내고 막아주는 단계별 미세먼지 케어를 제안한다. 기획전을 통해 제품 구매 시, 각각 10% 및 30%의 할인과 함께 ‘KF94 미세먼지 황사마스크(1매입)’와 피지 조절 페이퍼인 ‘듀이트리 네이처소스 그린티 매티파잉 린넨’을 함께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약산성 폼 클렌저로, 모찌처럼 쫀득한 제형의 풍성한 거품이 피부에 밀착하며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미세먼지 유사체 세정력 실험[1]에서 95.8%의 세정효과를 나타낸 바 있으며, 윈터그린잎추출물의 자연유래 BHA(살리실산)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 케어를 돕고, 보습을 돕는 판테놀, 5중 히아루론산, 모링가씨추출물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및 블루라이트 등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더스트(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임상 테스트[2]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준다.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의 무기 자외선차단제로 예민해진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핑크 칼라민 성분이 함유된 로션 제형으로 피부 진정을 돕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안티폴루션의 트렌드에 따라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두 제품 모두 저자극 성분 위주로 구성되어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듀이트리 ‘미세먼지 차단 꿀조합 기획전’은 듀이트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