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 윤강희
  • 승인 2019.03.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등 5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 완료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미세먼지 클렌징과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을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은 신개념 5중 내추럴 미셀라 솔루션과 6가지 복합 진정 성분의 센텔라-카밍 콤플렉스 함유로 딥 클렌징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크리미한 밤(BALM) 타입의 텍스처가 오일, 고마쥬 타입 순으로 3단계 변화하며 각종 노폐물과 묵은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한다.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및 모공 속 노폐물, 각질, 피부 유분, 5광채(양측 뺨, 이마, 코, 턱) 개선 등 5가지 인체 적용 실험 또한 완료해 우수한 미세먼지 클렌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보습 밤 타입의 텍스처를 도포하면 피부 온도에 의해 밀크 오일 텍스처로 변화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녹여 딥 클렌징 해준다. 그 위를 계속 롤링해 주면 자연유래 미세 가시대나무 셀룰로오스와 노폐물이 결합하여 고마쥬로 밀려나오면서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사용 후 오일 잔여감 없이 마무리가 산뜻해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 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 건강에 치명적인 미세먼지 농도가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가운데 이처럼 변화하는 환경에 대비할 스킨케어가 반드시 필요한 때”라고 하며 “이번에 출시한 밀크 필 클렌즈 밤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남다른 클렌징 노하우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