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현대홈쇼핑 ‘스프링 패키지’ 판매 성황
닥터 브로너스, 현대홈쇼핑 ‘스프링 패키지’ 판매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3.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다양성·실용성 높여 소비자들 뜨거운 관심

닥터 브로너스가 지난 3월 17일 일요일 2019년 첫 홈쇼핑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작년 12월 방송 이후 약 3개월 만의 홈쇼핑 소식에 소비자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닥터 브로너스는 3월 17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봄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 매직솝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프링 패키지’에는 홈쇼핑 최초로 대용량(475ml) 매직솝 5가지 향을 기본 구성하고 여행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한 소용량(120ml) 매직솝 2가지 향을 추가 구성해 환절기 피부 컨디션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대용량 매직솝 전용 펌프와 브랜드 에코파우치를 특별 증정하는 등 실용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홈쇼핑 구매를 통해서만 누릴 수 있는 큰 폭의 할인율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가 12만원을 웃도는 이번 ‘스프링 패키지’ 구성은 약 36% 할인된 가격인 7만 9천원에 판매됐다. 이날 닥터 브로너스는 방송 도중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는 등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각질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등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봄철 클렌징 후에도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