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그룹 화장품 시장 진출 본격화
바바그룹 화장품 시장 진출 본격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3.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 공식 런칭
▲ 바바그룹 문인식 회장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이 화장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바바그룹은 지난 8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 런칭쇼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모나코스페이스에서 개최하고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라이프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심플한 스킨케어 루틴과 스킨바이오틱TM 메커니즘으로 확실한 효과를 선사하는 라이프 더마코스메틱을 지향한다.

300여명의 주요 관계자와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이번 런칭쇼는 ‘Fill MY DAY with THE BEAUTIFUL Factr.(더뷰티풀 팩터로 나의 일상을 채우다)’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날 런칭쇼는 더뷰티풀 팩터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느끼며, 국내 출시된 16종의 제품을 아낌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더뷰티풀 팩터의 아이덴티티인 5가지 라이프 코드를 시각화한 제품 컨셉존은 라이프 코드를 오감으로 즐기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왕홍을 비롯한 국내 인플루언서와 관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뷰티 고민과 라이프 더마에 대한 진솔한 얘기를 나누는 뷰티 토크쇼’, SNS 지정 해시태그로 업로드한 사진을 프린트 해주는 해시 스냅’,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준비돼 참가자들을 사로잡았다.

바바그룹의 김성수 전무는 이번 런칭 파티는 일상 속 여러 상황과 시간을 아름답게 채워주는 더뷰티풀 팩터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뷰티풀 팩터로 일상을 더마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