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 황토방,미용용품 출시
고려 황토방,미용용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8.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적 화장지혜 제품화...수출도 계획
고려황토방(대표 박동수)이 우리선조의 지혜와 신비가 어우러진 황토를 이용한 미용제품을 선보였다.



고려황토방이 새롭게 선보인 미용제품은 황토목욕탕첨가제(일명 황토탕).황토머드팩.황토비누.황토샴푸.황토발마사지기 등으로 고려황토방의 기술에 의해 독자 개발한 제품이다.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에 의하면 황토흙은 감로정을 포함하고 있어 암.당뇨.신경통.고혈압.간중독.육돈 그리고 설사와 적리.백리등 인체속의 화독병증을 다스린다는 것이다.고려 황토방은 이러한 황토의 원리를 이용한 제품을 개발,미국과 일본 등지에 수출도 계획하고 있다.



황토목욕탕 첨가제는 황토,게르마늄,솔잎,인삼등을 포함한 한약제가 골고루 함유되어 목욕 중 약리작용에 의해 피부에 스며들어 노폐물을 제거하고 질병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



황토머드팩은 황토의 수분 및 지방질의 흡입력을 최대한 증가시켜 주름을 제거하고 노화를 방지해 주며 황토비누는 황토.키토산.토코페롤 등으 일정 비율로 배합하여 만든 비누로 황토 특유의 흡착작용으로 피부 모공속의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포 가꾸어 준다고 고려황토방 측은 밝히고 있다.



또 황토샴푸는 황토성분에 올리브 오일,키토산 등을 첨가해 샴푸 후 부드러운 머리결을 유지시켜 주며 비듬을 제거하는 기능도 있으며 황토발마사지기는 무릎과 발목부위가 약한 노약자나 발이 자주 붓는 직장 여성들이 사용하면 특히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