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세럼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모로칸오일, 세럼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 최영하
  • 승인 2019.02.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트 바디 세럼’ 론칭 기념…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오는 2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나이트 바디 세럼’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운영되며 헤어 제품부터 바디 카테고리까지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헐리우드 스타의 바디 테라피스트 ‘Jemy’의 촉촉한 바디 피부 관리팁을 제안하는 핸드 마사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고, 모로칸오일의 파트너 살롱인 ‘217 BEAUTY HOUSE’ 구신은 원장의 모로칸오일 헤어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제안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모로칸오일의 베스트 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세트 또는 신제품 ‘나이트 바디 세럼’과 함께 구성된 모로칸오일 풀 관리 세트 구매 시 각각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를 증정하거나 바디 마사지 롤러,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등 팝업 스토어 한정 특별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은 팝업 스토어 행사 종료 후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엣뷰티’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오는 22일에 모로칸오일 바디 테라피스트 ‘Jemy’를 초청하여 진행하는 ‘나이트 바디 세럼’ 런칭 PR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