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에게 프라엘로 마음을 전하세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프라엘로 마음을 전하세요”
  • 윤강희
  • 승인 2019.02.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프라엘, 2월 구매 혜택 이벤트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졸업·입학 시즌 및 발렌타인데이로 선물 고민이 많아지는 2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는 2월 28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보관 및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프라엘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매 상품에 따라 최대 35만원의 캐시백도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패키지를 구매하면 35만원, 3종 패키지(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를 구매하면 20만원,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고객은 최대 8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15일까지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특별전’을 통해 LG 프라엘을 구매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기간 안에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 2만원, LG 프라엘 4종 풀패키지 구매 시에는 3만원의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2월 구매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설, 졸업, 입학 등 마음을 담은 선물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프라엘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하여 국내 홈 뷰티 시장의 혁신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 4종으로 구성된다. 컬러는 스틸핑크와 화이트골드 두 가지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