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100년 기업 도약 다짐
코리아나화장품, 100년 기업 도약 다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1.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혁신경영’, ’리딩 테크놀러지’, ’고객 행복 경영’ 발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지난 2일 광교사옥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경영지표 및 경영방침을 발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앞으로 100년’이라는 2019년 새 경영지표 아래 ‘팀 혁신경영’, ’리딩 테크놀러지’, ’고객 행복 경영’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세우며 R&D 및 글로벌 사업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2018년은 코리아나의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및 중국 현지 법인인 코리아나 천진 유한공사의 흑자경영으로 내실 있는 성장을 이끌어 내는 등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준 매우 희망적인 한 해였다”라며, “새해에는 진취적인 팀 혁신경영과 함께 견고한 R&D와 정도경영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는 코리아나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제2회 송파기술상’이 함께 이뤄져 2018년 코리아나의 기술력 발전에 힘쓴 연구원 4명에게 시상했다. 이번 송파기술최우수상에는 피부의 주름, 미백, 보습에 관여하는 miRNA를 조절하는 메카니즘을 규명하여 자사 베스트 셀러 제품인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핵심 성분 시그날로좀™ 개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미래과학연구소의 이춘몽 연구원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