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5종’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5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2.2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된 리포좀 공법…효과적인 피부 흡수 도와

듀이트리가 다양한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세럼 시리즈 ‘미라클 세럼’ 5종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시리즈’는 다양한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집중케어를 도와주는 세럼 시리즈로, 베리어, 클리어, 포어 미니마이징, 브라이트닝, 퍼밍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각 제품의 효능별로 리포좀화된 유효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시너지 효과를 더해주는 각각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허브 추출물과 오일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효능을 부여하고, 파파인 성분을 공통으로 함유해 각질 케어 및 피부결 정돈에도 도움을 준다.

먼저 ‘미라클 베리어 세럼’은 리포좀화된 세라마이드NP 성분이 피부 보습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B5 판테놀 및 라벤더 성분이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미라클 클리어 세럼’은 리포좀화된 마데카소사이드와 함께 비타민 K3 메다나이온,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다. 

또한 ‘미라클 포어 미니마이징 세럼’은 히알루론산리포좀 및 비타민 A 전구체 베타-카로틴, 티트리잎추출물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늘어진 모공에 수분 공급 및 수렴 효과를 선사하고, ‘미라클 브라이트닝 세럼’은 리포좀화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비타민 C 아스코빅애씨드의 시너지 효과로 환한 피부톤 케어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미라클 퍼밍 세럼’은 아데노신리포좀 및 비타민 E 유도체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함유로 피부 탄력 및 링클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장미꽃추출물 및 장미씨오일 등 장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미라클 세럼 5종은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함께 조합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집중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5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