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올해의 벤처상 표창 수상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올해의 벤처상 표창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만불 수출의 탑도 수상해 겹경사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이사 권기현)이 제 55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300만불 수출의 탑’, 2018년 벤처기업협회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올해의 벤처상’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 기념식은 매년 해외시장의 개척과 수출의 획기적인 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7일 코엑스에서 열렸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지난 2016년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17년 7월~18년 6월 기준) ‘3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중국 마케팅 활동(샤오홍수, 왕홍, 유학생 체험단)을 통한 중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미국 현지 소비자에게 적합한 새로운 제품 개발을 통해 진입하는 등 수출 강화에 힘쓰며 중국, 홍콩, 미국, 베트남 등지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11일 벤처기업협회가 벤처기업 재도약 결의와 새로운 2019년을 준비하는 자리로 마련한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며 시상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올해의 벤처상’ 표창을 받는 영예도 안았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는 “국내 유통 및 소비재 시장의 불경기로 화장품 시장의 성장이 정체한 가운데 글로벌 시장으로의 신규 진입과 성장을 넓혀가면서 열심히 달려온 성과”라고 말하며, “2019년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