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AMUSE), 제시카와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 공개
어뮤즈(AMUSE), 제시카와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2.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네 가지 메이크업룩

기분 좋은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2018년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뷰티 셀러브리티 제시카와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네 가지 메이크업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제시카의 ‘Amusing Holiday Moments’를 담은 어뮤즈의 화보와 함께 누구나 특별해 지고 싶은 홀리데이 시즌, 메이크업을 담고 있다. 첫 번째 화보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핑크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입술은 핑크빛 코랄컬러로 컬러링 후, 은은한 골드 펄이 신비로운 쥬얼 펄 글로스로 글로시하게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반짝이는 립을 연출하고 베이직 로즈핑크 블러셔로 자연스러움을 주었다. 두 번째 메이크업은 말린 장미 컬러의 리퀴드 립스틱과 누드 피치 컬러 블러셔를 매치한 스모키 MLBB 메이크업이다. 어뮤즈의 베스트 MLBB 아이템들로 연출된 이 화보에서 제시카는 은은한 MLBB와 강렬한 스모키를 조화롭게 표현해 내며 매혹적인 아우라를 보여줬다.

세 번째 메이크업은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매혹적인 레드룩으로 고혹적인 레드 리퀴드 립스틱으로 컬러링 후 은은한 쉬머 펄과 쥬얼 펄 글로스를 레이어링 해 촉촉한 레드립을 연출했다. 마지막 메이크업룩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립 케어제품 크리스탈 틴트 오일을 사용해 촉촉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핑크 메이크업이다. 아시아인에게 잘 어울리는 라벤더 핑크 크림 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화사함을 더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자연스럽고 청순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어뮤즈가 제안하는 네 가지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담은 제시카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어뮤즈 홈페이지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12월 마지막호, 233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