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스키노 에디션’ 홈쇼핑서 흥행질주
토니모리, ‘모스키노 에디션’ 홈쇼핑서 흥행질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12.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앵콜 방송 성료…첫 런칭 이후 2만 세트 이상 판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3차 홈쇼핑 앵콜 방송에서 9천 세트이상을 판매하며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의 폭발적인 열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토니모리의 ‘모스키노 에디션’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인 모스키노와의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11월 17일 첫 방송, 11월 27일 앵콜 방송을 통해 1만 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이번 3차 방송까지 누적 2만 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명실상부 올 겨울 잇템으로 부상했다.
 
9일 10시부터 11시 15분까지 75분간 방송된 3차 방송은 GS샵(GS SHOP)의 뷰티 특집 프로그램인 ‘뷰티 시그널’에서 소개됐다. ‘모스키노 시크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2019년형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과 함께 GS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모스키노 브러쉬’, 감각적 디자인이 ‘멀티 케이스’ 등 연말 시즌을 겨냥한 새롭고 매력적인 패키지를 89,900원이라는 특별가로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모스키노 시크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이미 3차 방송 시작 전부터 흥행이 예견되었다. 이번 3차 방송 소식이 전해지자 1차·2차 홈쇼핑 방송 구매 기회를 놓친 고객들이 사전 방송 알림을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선주문을 통해 구입이 이뤄졌으며, GS샵 웹사이트에는 지난 방송 구매 만족 후기가 2,400건 이상 게재되었다.

‘모스키노 시크쿠션 홀리데이 에디션’은 이날 방송에서 분 당 최고 주문콜 1000건을 달성했다. 또, 방송 중 ‘모스키노 에디션’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르고 방송이 끝난 후에도 순위가 지속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11월 첫 론칭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은 홈쇼핑 연속 방송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들의 문의 및 앵콜 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토니모리만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제품들을 기획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키치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 받는 모스키노가 만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