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우수 제품 선정
우르오스,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우수 제품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올해의 최고 제품 선정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27일 열린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자사의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가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권익증진 및 글로벌 지향 경영의 공로를 평가하여 기업이나 단체, 개인에게 시상하는 것으로, 이번 수상자 선정은 심사위원 100여명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이뤄졌다.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은 올 한 해 품질의 우수성, 탁월한 디자인, 대외 경쟁력 등을 인정받은 우수 제품에게 수여된다.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간편한 원터치 디자인,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 하루 종일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담은 남자공학적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국내에서 올인원 화장품이라는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유행시키며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중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4년 연속 남자 스킨케어 부문 판매 1위에 오를 만큼 남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컨디셔닝 AMP 성분이 함유돼 보습이 오래 지속되며 무 파라벤,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에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자극이 적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하는 ‘스킨밀크’, ‘스킨로션’과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 개선을 위한 ‘스킨컨디셔너’로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중건성 피부용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우르오스 스킨로션’은 워터 제형으로 유분이 많은 피부에 수분감을 전한다.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는 파워 보습은 물론, 토코페롤(비타민E)이 추가로 함유되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보습감 외에도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남성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남자공학적 설계가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남자와 건강한 피부를 잘 아는 브랜드로서 남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