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러빙빈센트전과 함께 ‘문화마케팅’ 전개
청호나이스뷰티, 러빙빈센트전과 함께 ‘문화마케팅’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2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문화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 이끌어내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가 다방면의 문화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만들면서 소비자와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청호나이스뷰티는 관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러빙 빈센트전을 페이스북 이벤트와 접목하여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 ‘러빙 빈센트전은 세계적인 작가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을 다룬 영화 러빙 빈센트를 모티브로 한 기획 전시로 고흐의 명작들을 생생한 미디어 아트로 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뷰티의 문화마케팅 활동은 이 뿐만 아니다. 현재진행형으로 꾸준히 이어나가며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 접점을 이끌어내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세계최초 발효커피 화장품 카베엘라를 지난 7월 런칭했다. 더불어 카베엘라의 핵심 원료인 커피문화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문화마케팅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여름 영등포에서 진행한 사진클래스에 청호나이스뷰티는 자사 브랜드 카베엘라를 촬영제품으로 지원하며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제품 군을 촬영할 기회를 마련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사진클래스로 다양한 분야와 미디어에서 다수의 사진촬영 경력이 있는 스튜디오 뭉게구름 대표 태병원이 진행했다.

이날 클래스에서는 카베엘라의 제품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며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문화를 매개로 배움을 나누는 기회에 동참한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문화를 매개로 소비자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어 고객이 브랜드에 원하는 지점을 확실히 알 수 있어 좋다전시공연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 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