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인퓨전 드 로즈 글로우 마스크’
로라 메르시에,‘인퓨전 드 로즈 글로우 마스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활력과 생기 줄 메이크업 프라이머 마스크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겨울철 혹한기 속 피부 보습을 위한 메이크업 프라이머 마스크 ‘인퓨전 드 로즈 글로우 마스크’를 출시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퓨전 드 로즈 글로우 마스크’는 어떠한 피부 컨디션에도 수분을 공급하여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적화 해주는 일명 메이크업 프라이머 마스크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 시켜주는 프랑스 세이지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에 건강한 광채와 탄력을 더하고, 탁월한 수분 공급 효과의 하이루론산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장미 추출물이 더해져 마스크 하는 내내 매력적인 로즈 향을 느낄 수 있고 더욱 화사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10분 안에 완성하는 티슈-오프 타입의 퀵 마스크로, 연말 연시 각종 행사 및 모임으로 더욱 지치기 쉬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준다. 주 3회 규칙적으로 사용 시, 건조한 겨울 내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킬 수 있다. 

‘인퓨전 드 로즈 글로우 마스크’를 포함한 로라 메르시에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평촌점, 센텀시티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Ak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