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올리브영‘VELY DAY’오프라인 행사 성료
블리블리, 올리브영‘VELY DAY’오프라인 행사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1.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까지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지난 10일,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한 ‘VELY DAY’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VELY DAY’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던 올리브영 명동 본점 앞에는, 행사 전날부터 일찍 입장 하려는 고객들이 철야를 감행하는 등 장사진을 이뤄 블리블리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올리브영에서 블리블리 단독으로 진행된 ‘VELY DAY’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타임 별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이벤트, 선착순에 한해 블리블리 스킨 케어 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블리, 블리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대표 모델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방문해 포토타임 이벤트 및 소비자와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돼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올리브영 ‘VELY DAY’ 프로모션은 아우라 광채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아우라 꿀광 쿠션’이 올리브영에 새롭게 런칭되어, 이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블리블리 단독 프로모션이다.

전국 올리브영에 새롭게 런칭되는 ‘아우라 꿀광 쿠션’은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와 꿀광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오랜 시간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두드릴수록 탄탄한 피부 볼륨이 채워지며 오랜 시간 동안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매끈한 무결점 유리알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단 하루 동안 진행되었던 오프라인 행사는 성료 되었으며, ‘VELY DAY’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블리블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가 한정으로 제공된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철야를 감행하시면서까지 자리를 빛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오프라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VELY DAY’ 행사를 통해 블리블리의 매력적인 색조 제품뿐만이 아니라,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는 스킨케어 제품 등 블리블리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VELY DAY’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계속되며, 블리블리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