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광군제 특수 인기몰이
리더스코스메틱 광군제 특수 인기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122만병 판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1111)를 기점으로 출시 4달만에 122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6월 말 정식 출시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다. 특히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 양세종 일주일 앰플로 입소문이 나며 드라마 방영 이후 판매량이 급증, 한 달 반 만에 32만여 병이 판매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중국 내 여배우들이 개인 SNS를 통해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리더스 앰플을 추천하면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소비자보호위원회가 발표한 국내외 마스크팩 비교 평가에서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가 종합평가 만점을 획득하며 리더스의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라인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 이를 증명하듯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 기간 동안 판매가 급증하며 현재까지 총 1228171병이 판매돼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중국 내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리더스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국내외 소비자들이 알아봐 주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리더스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