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파파레서피,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0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하여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구축하였다.

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115일부터 1110일까지 6일간 개최된 세계 최초 수입을 주제로 열리는 대형 국가급 박람회이며, 전시 면적은 30에 달한다.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는 5대주 172개 국가의 기업이 참가하였고, 중국 및 제3국 바이어 약 15만 명이 초청되었다.

파파레서피는 제1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하여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시리즈 및 가지 클리어링 라인 등 파파레서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참여자들에게 선보였다. 아빠의 진실된 마음을 담은 파파레서피의 제품들과 파파레서피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의 모델인 판청청의 사진으로 꾸며진 부스에는 수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하며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의 파파레서피 부스에서 알리바바 글로벌 총감독인 Yi Qian와 티몰 MOU 계약을 체결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라며 티몰과의 MOU 체결까지 이루어진 만큼 앞으로 중국 시장에서 더욱 성장해 나아갈 파파레서피의 행보에 큰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파파레서피는 티몰과의 MOU 체결을 통해 매출 및 마케팅 성과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전략 구축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