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스키노’와 FW 컬렉션 출시
토니모리, ‘모스키노’와 FW 컬렉션 출시
  • 윤강희
  • 승인 2018.11.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레미 스캇의 트렌디한 감각 접목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제품에 반영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하이엔드 패션과 같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았으며, 하이힐, 모자, 백, 선글래스 등을 모티브로 한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모스키노의 대표적인 상징인 골드 소재의 체인, 스터드 장식을 제품 용기에 접목하는 등 디테일까지 살렸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주요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벡젤BT 슈프림 매트 아이라이너’ 등 기존 제품을 재해석한 아이템을 비롯해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로 표현하는 ‘모스키노 시크스킨 쿠션’, △선명한 컬러와 촉촉하고 투명한 유리알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시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G’, △빠르게 픽싱되어 번짐이나 묻어남이 없는 매트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M’ 등이다. 이와 함께 △트렌디하고 무드있는 컬러로 구성된 아이팔레트 ‘모스키노 소프트 글램 아이팔레트’, △럭셔리한 발색의 글리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스키노 슈퍼빔 아이팔레트’가 특별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인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프린트 된 손거울 △개성있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무드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는 4종 퍼프 세트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틴케이스도 함께 출시되어 컬렉션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독보적인 제품력과 함께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펀(fun)한 브랜딩을 전개해온 토니모리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모스키노가 양사의 독특한 감성을 조화롭게 접목한 결과물”이라며 “두 브랜드의 팬들은 물론 새로움을 추구하는 분들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