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中企 발굴 루트 확대”
올리브영, “中企 발굴 루트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산업진흥원과 입점 품평회 개최

올리브영이 예비 K-뷰티 스타 중소기업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올리브영은 서울산업진흥원(SBA)의 서울유통센터와 손잡고 1일 오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SBA서울유통센터에서 즐거운동행 입점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는 특별히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의 핵심 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함께 품평회를 개최함으로써 우수 중소기업 발굴 루트를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2016년에 문을 연 서울산업진흥원(SBA) 서울유통센터는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서울어워드를 적극 운영하며 제조사와 유통사의 상생을 위한 지원센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품평회는 SBA가 보유하고 있는 서울어워드 선정 기업 대상 중 사전 서류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21개의 유망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온라인을 통해 사전 접수를 받은 결과, 154개사 366개 상품에 달하는 신청이 들어와 그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들은 이날 담당 카테고리별로 본선에 오른 중소기업 관계자들과 만나 제품 컨설팅과 더불어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집계된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선발된 제품들은 이후 보완 과정 등을 거쳐 내년 상반기 즐거운동행을 통해 올리브영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즐거운동행 품평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제품들이 여러 국내외 상품들과 경쟁하며 매출을 올리는 등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앞으로도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만이 아닌 제품을 함께 개선하는 전방위적인 멘토링을 통해 K-뷰티 스타 중소기업 발굴 및 육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