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에센스 1위…구달‘청귤 비타C 잡티 세럼’
미백에센스 1위…구달‘청귤 비타C 잡티 세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에센스 부문

구달(goodal)‘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이 겟잇뷰티 2018 뷰라벨 미백 에센스 부문 1위에 올랐다.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는 광고나 협찬 없이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코너로 100개 제품을 선정해 성분, 제품력, 가성비 검증을 통과한 제품이 최종 뷰라벨로 선정된다.

지난 10월 26일 방송된 미백 에센스 부문에서는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이 최종 1위에 선정됐다. 뷰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며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추천한 해당 제품은 4주 동안 진행된 피부 멜라닌 값 측정 실험 결과 무려 5.58%의 멜라닌 감소율을 보였다. 이는 후보 제품 평균 1.09%에 비해 5배가 높은 수치였다.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2주 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개선되는 효과로 ‘2주 잡티 이별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제주 청귤의 고농축 비타민을 70% 함유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구달 관계자는 “잡티 세럼은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효과를 본 고객들이 재구매를 이어가,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라 전했다.

화제가 된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전국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