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
정샘물,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 오프라인 채널에선 첫 선

'정샘물(JUNG SAEM MOOL)’이 오는 11월 1일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에 매장을 정식 오픈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은 정샘물이 면세점 오프라인 채널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판매처라 그 의의가 깊다. 특히 이곳은 컨벤션 센터, 특급 호텔, 도심 공항 등 관광 인프라가 풍부한 강남 코엑스에 자리잡고 있는 만큼 외국인 고객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샘물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을 통해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쿠션실러’ 등 ‘베이스 명가’다운 베스트 셀러를 비롯해 색조, 스킨케어, 클렌징 등 전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깃든 브러쉬 등 메이크업 도구 역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정샘물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을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샘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정샘물 블랙 손거울, 50달러 이상 구매 시 정샘물 메쉬 파우치와 스킨케어 3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정샘물 관계자는 “현재 운영 중인 롯데, 신라, 현대 온라인 면세점에서의 세일즈 상승세에 힘입어 오프라인 면세 채널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을 필두로 면세 영역에서 추가적으로 판매처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