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립플럼퍼 신규 컬러 2종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립플럼퍼 신규 컬러 2종 출시
  • 윤경선
  • 승인 2018.10.1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리뷰와 니즈 반영한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의 신규 컬러 2종을 19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뉴(New) 컬러 2종은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펄 젤러시 레드와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우아한 MLBB 컬러에 은은한 펄을 더한 펄 마르살라두 컬러이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기존 젤러시 레드’, ‘마르살라컬러에 은은한 펄을 추가한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SNS 상의 제품 리뷰를 꼼꼼하게 체크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보습력이 탁월해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 립밤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함유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해주는 입술 볼륨 부스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촉촉하고 글래머러스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올 가을 파우치에 꼭 가지고 다녀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하여 온라인 상의 실사용자 리뷰만 이미 8,000개를 돌파하며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9월 올리브영에 입점되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신규 컬러 2종은 건조해진 가을, 겨울철에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립밤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볼륨감 있는 립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 반영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