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롯데 면세점 블루밍 뷰티관 입점
라뮤즈 롯데 면세점 블루밍 뷰티관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1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라뮤즈 대용량 모델링 마스크팩 첫 선 보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라뮤즈(LA MUSE)가 17일 롯데 면세점 블루밍 뷰티관에 입점한다. 

라뮤즈는 피부관리 에스테틱에서 받는 스페셜 관리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셀프로 할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롯데면세점 블루밍 뷰티관에서는 국내외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스킨리페어 시그니처 마스크 부터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CC쿠션, 갈바닉 기기, 퍼펙트 쿨러 그리고 신제품인 리커버리 에센셜 비비, 브라이트닝 선 프로텍터, 카밍 릴리프 에센스 등 다양한 라뮤즈의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 블루밍 뷰티관에서 새롭게 출시된 24K 골드 성분을 담은 ‘카밍 릴리프 에센스’와 10회 이상 사용 가능한 대용량 구성 ‘로얄 모델링 마스크 팩 2종’ (골드, 로즈) 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로얄 모델링 마스크 팩’은 겔 타입의 1제와 파우더 타입의 2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제조과정이 편리해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데일리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벗겨낼 때 피부 자극이 없이 촉촉함과 영양분을 오랜 시간 유지해줘 여성 사이에서 필수 뷰티템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라뮤즈 관계자는 “롯데 면세점 블루밍 뷰티관 입점을 통해 외국 소비자들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라며 “면세점 입점과 더불어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고 입점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